자자..

만들어진 백종원 집밥 백선생의 만능춘장이 있다면

어떻게 맛있게 먹을 것인가!!!!!!!!!!!ㅋㅋㅋㅋ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백종원의 해물쟁반짜장을 소개소개!!!

 

 

재료

백선생 만능춘장, 파, 기름, 오징어, 새우, 부추, 청량고추

해물은 집에 있는 것들 다 넣어도 될듯..ㅋㅋ

 

먼저 프라이팬에 파와 기름을 두르고 파기름을 낸다.

백종원하면 파기름!!!!

나도 이제 볶음요리를 할 때 항상 내는 파기름~~~

백종원 백선생의 파기름을 내는 건 좋은데 내 느낌엔 왜 기름을 더 많이 쓰는 것 같을까??

칼로리 살짝 신경쓰인다.

 

 

 

 

 

파가 보깡지면 준비해둔 오징어 쫘악!!!!!

 

 

 

 

집에서 만드는 해물쟁반짜장...

그 장점을 흠뻑 살린다.

백종원의 만능춘장을 이용한 쟁반짜장에 해물은 아주아주 듬뿍 넣었네.

면보다 해물이 많을 것으로 보이는 해물쟁반짜장

정말 입에서 침샘 폭발한다.

 

오징어 넣고

바로 준비한 칵테일새우 투하!!!! 쫙쫙 듬뿍..

 

 

 

 

그리고 춘장 짠!!!!!!!

한 3국자 정도 넣어서 처음에 볶고 있는 모습...

골고루 볶는다.

 

 

 

 

재료들이 춘장과 충분히 볶아 졌을 때 면 투하!!!

백종원 해물쟁반짜장...

정말 쉽다....

헐...ㅋㅋㅋㅋ

 

 

 

 

면을 볶다가 부족한 듯한 빛깔이다 싶으면 거침없이 춘장 투하!!!

 

 

 

 

 

백선생의 만능춘장을 넣어 볶다가 부추와 청양고추 넣어준다.

아이와 같이 먹을 해물쟁반짜장이면 당연 청양고추는 빼 준다.

 

 

 

 

좀 뻑뻑해 보인다????

 

 

 

 

걱정하지 마시라!!!!!!

물이나 기름으로 촉촉하게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물이 좋을 듯!!!!

물을 넣어 수분을 보충해서 맛 들인 후

예쁜 그릇에 담아서 후루룩!!!!

아 정말 맛있겠다!!!!!!!

 

백종원의 만능춘장을 활용한 해물쟁반짜장!!!!

정말 저정도의 재료의 쟁반짜장 먹기 힘들지...

집에서 먹는다고 해물쟁반짜장이 맛 없으란 법 없다.

백선생의 만능춘장이 이미 갑이기

해물쟁반짜장 별 어려움 없이 도전해보길!!!

일요일엔 짜파게티 먹는날을 일요일엔 해물쟁반짜장 먹는날~~~~로

바뀌어도 될듯 하다.

 

Posted by ez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