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갈량의 절구만두~~~

만두전골이 먹고 싶어 검색하던 중...

광릉수목원 맛집으로 나온 제갈량의 절구만두!!!

광릉수목원 근처구나 하고 떠난 만두전골 집 찾아 궈궈!!

생각보다 광릉수목원과 거리가 있고 남양주 진접에 들어서서 만났다.

제갈공명의 후손이라네 오호!!

그리고 불고기를 주는 손만두집이란다. 좋타쿠나

 

 

 

 

생생정보통, 오늘저녁 이런 프로에 계속 나왔구나....

아 만두 맛있겠다. 정말

절구만두라서 저렇게 절구도 있다.ㅎㅎㅎ

 

 

 

 

만두포장은 가족에 대한 사랑입니다!!!

제갈량의 절구만두

 전략좋타!!!!!!!ㅋㅋㅋㅋ

툭 찔리게 만들겠네..

 

 

 

 

입구부터 푸짐함이 보이는 제갈량의 절구만두~~~

정말 그냥 다 퍼먹을 수 있네..

 

 

 

 

테이블에 앉으니 또 이렇게 사리면과 계란이 구비되어 있다.

추가요금 없는 집!!!

라면사리 추가요금 없이 맘껏 먹어도 된다니!!!

 

 

 

 

 

제갈량의 절구만두는 불고기를 주는 만두국

탕수육도 주고...

만두전골을 먹으면 탕수육이 나오고....

불고기 정식을 먹으면 탕수육이 나오고...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와 불고기도 주문 할 수 있고...ㅋㅋ

 

 

 

 

다양하게 시킬 수 있다.

취향 껏!!

만두집이라고 만두만 먹으란 법 있나~~

 

 

 

 

만두도 루이비통처럼 만들겠습니다!!!

정말 팩트일까요??ㅎㅎㅎ

루비이통같은 만두를 먹을 수 있게 된듯...

 

 

 

 

보리강정????

무한섭취가능!!!

판매도 따로 하고 있다.

난 안먹어 봤으나 울 신랑은 너무 잘 먹었다.

 

 

 

 

우린 만두전골과 찐만두를 주문했다.

기본찬이 나오고...

 

 

 

 

꺄오~~ 만두전골 등장이요...

생각보다 매워서 아이는 먹지 못했다.

언제쯤이면 이런걸 같이 먹을 수 있을까....

 

 

 

 

만두전골에 넣을 제갈량의 절구만두의 만두다..

손으로 정성스레 빚었구만!!!

 

 

 

 

 

셋트로 나온 탕수육!!!

쌀??? 붙어 있는 탕수육..

일반 탕수육보다 옷이 얇고 바싹튀겨져서..

아이가 잘 안먹었다..ㅋㅋㅋ

이런이런..

 

 

 

 

보글보글... 아 정말 얼큰하고 시원함이 전해져온다!!!!!

맛있겠다 정말 시원하겠다~~

 

 

 

 

아이의 찐만두 등장!!!

만두 5개가 나왔다.

 

 

 

 

그 많은 만두전골을 다 먹고...

다시 시작하는 라면사리!!!ㅋㅋㅋ

이거 안먹으면 섭하지!!!!!

아주 원없이 먹고 왔다.

 

 

 

개인적으로 만두전골은 정말 맛있게 먹었다.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끝내주고 양도 푸짐했다.

또 직원들의 친절함은 정말 최고였다.

기분좋게 먹은 식당..

하지만 개인적으로 만두는 그렇게 맛이 최고다라는 생각은 안들었다.

만두가 저런 모양으로 빚어져서 잘 벌어졌다.

아이가 먹기에 좀 불편함이 있었고

나도 만두피가 벌어지는 만두는 비추라....

전반적으로 맛있는 한끼 먹고 나왔다.

불고기도 많이들 먹던데 그 맛도 궁금하다.

 

 

Posted by ez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