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천왕 재방이 참 문제다...

정말 보다 보면 꼭 가게 된다...ㅎㅎㅎ

지난 여름 떡 하니 방송되고 있는 백종원 3대천왕!!!

그곳 돈까스 맛집으로 나온 기사식당~~~

그래 저기 가자...

가나돈까스의 집... 

원래 기사식당인데 워낙 돈까스가 유명세를 떨치다 보니 이름을 바꿨다고 한다.

주차는 건물 앞에 있으며 주차요원이 있어 주차를 도와준다.





가나 돈까스의 집!!

지하가 식당이다.

느낌있다. 

평범한 기사식당이 아니다.





가나돈까스의 집...

일요일은 휴무다!!!





식당 입구 앞에 개수대가 있다.

손 씻고 들어가기 딱 좋다.

이런거 너무 좋은 것 같다.

운전하시는 기사분들이 많으시니 손 씻고 들어가는 시스템 너무 좋을 것 같다.





돈까스 7,500~~~ 특대돈까스까지....

육계장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 시킬수가 없구나...

어린이 돈까스도 있다.

우린 어른 3, 아이 1...

방송에서 돈까스 양이 많다고 해서... 

남편은 돈까스, 난 생선까스, 같이간 일행은 정식까스 이렇게 3가지를 시켰다.





기사식당인데 안쪽 좌식석이 마련되어 있다.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겠다.

이날 너무 더워서 우린 에어컨 앞에 앉았다.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아삭이고추가 듬뿍 듬뿍 있다.

윤기 좔좔...

집에 있어도 맛 있어 보이지 않는데 식당조명을 받으니 너무 탐스러워보인다.

그 이유가 뭐냐..





백종원이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한 백종원 3대천왕 맛집!!! 

가나돈까스의 집..........

그 유명한 아삭이고추....

내가 너 다 먹어 준다...ㅎㅎ





쌈장도 듬뿍듬뿍!!





약간 익은 듯한 맛있는 김치도 듬뿍!!






돈까스가 나왔다.

방송에선 엄청 크고 양 많다고 했다.

내가 봐도 많았다..ㅎㅎ

하지만 남편은 생각보다 작다고 한다...

얼마나 큰걸 생각한거니 남편아~~~





정식돈까스!!!

돈까스 생선까스

새우튀김!!!





내가 주문한 생선까스!!!!!

생선까스가 조금 질리기 쉬운 음식인데 질림없이 아주 맛있게 다 먹었다.





다들 전투중이다.

돈까스와 아삭이오이!!!

정말 맛있다.

이 조화 어떻게 발견한 걸까???





아주 아주 맛있다.

정말 느끼할 수 있는데 느끼할 틈이 없다.

백종원 처럼 돈까스 한입에 고추먹고 김치먹고!!!!

와우~~~




백종원 3대천왕 맛집탐방!!!

가나돈까스의 집!!!

돈까스가 대단히 맛있다 최고다가 아니다.

돈까스는 중간이상의 맛은 낸다.

괜찮은 곳이다.

그런데 아삭이고추와 약간 신김치의 조화가~~~

훌륭하다 훌륭해

뭐 아삭이고추가 뭐 대수냐고..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난 대수였다..ㅎㅎ

아삭이고추 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좋았는걸~~

그리고 다시 꼭 가고싶다...

입안에 아삭이고추와 돈까스가 맴돌고 있으니 말이다.







Posted by ez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