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어느 평일 저녁!!!

분당 서현의 토끼정을 갔다왔다.

소문의 토끼정...

홍대 젊은이들 많아 부담스럽고

강남은 그냥 복잡하고...

그와중에 한적한 곳에 있는 서현 토끼정을 갔다왔다.

이름또한 신선한 토끼정!!!!

 

 

 

 

저녁시간이 지나 8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이라 좀 한적했던 것 같은 토끼정!!!

외관부터 분위기 먹고 들어간다.

은은한 조명과 심플한 간판 디자인...

그래 이렇게 손님이 많이 가기 위해선 외관이 참 중요하다.

그냥 들어가 보고 싶게 만들어 놓았다.ㅋㅋ

 

 

 

 

토끼정의 메뉴들....

가격도 착하다면 착한 분당 서현 토끼정..

서현 맛집으로 우뚝 이름을 세운 이곳 기대된다잉.

 

 

 

 

토끼정을 이용하려면 순번이라는 앱을 이용해 대기를 해야한다.

이런거 정말 처음이야... 순번이가 뭥미!!!

앱을 다운받고 순번을 접수하고 기다리면 곧 연락이 온다.

그리고 내 순번도 알 수 있었던 것 같다.

처음엔 좀 이게뭐야?? 귀찮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사용해 보니 편리했다.

오 순번이 너~~ 좋구나...

토끼정 트렌드를 앞서가네..ㅋ

 

 

 

 

이렇게 매장밖에서 현재 대기인원을 탭으로 직접 확인도 한다.

내가 8시 다되어서 갔는데도 대기인원이 18팀..ㅋㅋ 아놔.

 

 

 

 

영업시간 참고하시길!!!

서현 맛집 토끼정...

휴일없다.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참고참고!!!

 

 

 

 

일본분위기라고 하는데 난 일본이아닌

그냥 저 문만 봤을 때 유럽 지중해 느낌???ㅋㅋ

지중해 안가봤는데 뭔 말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렇다.

 

 

 

 

짠짠.. 들어갑니다!!!

오오..

인테리어 심박한데~~

일본풍으로 꾸며졌으나 과하지 않은 일본의 미를 강조해서 인테리어 된 토끼정. 

 

 

 

 

아기자기한 소품들 일본스럽다.

그래서 더 분위기가 나는 것 같다.

 

 

 

 

분당 서현 토끼정에서 우린 운좋게

가장 안쪽의 창가자리에 앉게 되었다.

굿굿굿!!!!

 

 

 

 

다들 알고있는 요 흰 솜뭉치??

우리 남편 이게 왜 있냐고 묻는다.

신랑... 물 부으면 물티슈가 되는 거야~~~

  

 

 

 

토끼정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토끼정 메뉴판~~

낡은 듯한 종이의 느낌이 참 좋았다.

그런데.. 자기야 여기 대표메뉴가 뭐야??라고 물은 나..ㅋㅋ

맛집이라 왔는데 뭘 파는 지도 모르고 그냥 왔다. 남편이 찾은 곳이기에..ㅋ

 

 

여러 메뉴들 쫘악!!!

 

 

 

 

다시보니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아아아아.. 저것도 먹었어야 했다....

 

 

 

 

 

 

 

주문을 마치고 나온 그릇들..

국자도 이쁜 토끼정!!!

 

 

 

우린 이렇게 주문했다.

어른2, 아이1

3인이 시켰으며, 아이를 위해 토끼밥도 주문했다.


 

 

 

 

아이가 고른 망고맹고~~

난 안먹어봐서 맛은 모르나 아이가 참 잘먹었다.

 

 

 

 

토끼정 서현점...

테이블 위 조명사진.

이 조명 탐난다.

우리집 조명에 접시를 끼워 넣고 싶다....

정말 탐나탐나..

 

 

 

 

주문한 고로케 나왔다.

도톰하고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다.

소스에 찍어 먹으면 일품!!!!

저 크림소스에 듬뿍 찍어서 와삭와삭!!!!

이거 하나 먹고 배고픔은 싹 사라졌다.

은근 배부름!!!

 

 

 

 

토끼밥!!!!!

우리아인 토끼밥이라고 해서 토끼가 나오는 줄 알았나봐..ㅋㅋ

귀엽게 아기자기하게 나와

아이가 좋아했다.

 

 

 

 

서현 토끼정의 대표메뉴인가???

숯불구이 반반...이 등장!!!

매콤달콤고기와 양배추...

아삭아삭 양배추와 고기의 만남!!!

아 넘나 좋은거~~`

양배추를 개인적으로 참 좋아한다.

아주아주 듬뿍듬뿍 먹었다.

일본사람들이 양배추를 좋아한다고 들었다.

이렇게 고기와 양배추가 만나니 정말 부담없이 더 잘 먹을 수 있는 것 같았다.

 

 

 

 

토기정의 해물나베!!!!

우리 신랑이 딱 먹고.. 이건 소주안주다!!!!

라고 외쳤다..ㅋㅋ

약간 칼칼하면서 깔끔한 이맛!!

난 소주를 먹지 못해서 소주안주란 생각은 들지 않았다.

그냥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다.

아이는 좀 맵다고 먹지 못했다.

 

 

 

요렇게 보글보글 계속 끓여서 먹는다.

아 분위기 너무 좋다.

 

 

분당 서현 맛집으로 우뚝 선 토끼정!!!

분위기에 맛있고

음식맛에 맛있고

가격에 또 맛있었다.

정말 배불리 먹고 나왔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맛있게 즐기며 먹기 좋은 곳 같다.

단 긴 대기시간은 감수해야 하는게 단점!!!

맛있는 거 먹는데 좀 기다리면 어때???라는게 내 철학이라 난 상관없으나

그러지 못하는 사람은 그냥 패스~~~~

아 다시 생각나는 토끼정!!!!

대표메뉴라고 먹은 것 같지만 아닌 듯한 이느낌...

다음엔 다른 메뉴들을 먹어야겠다.

분당에 또 가서 한번 더 먹어야겠다.

 

주차가능한 분당서현 토끼정!!!!!!!

Posted by ez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