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세계무술공원 내에 라바랜드가 있다.

난 정보가 별루 없었으며 남편이 아이와 둘이 다녀온 곳.

이곳 사진도 다 남편이 찍었고 설명을 별로 못들어서 ㅋㅋ

사진을 보며 유추를 해 본다.

 

 

단순 키즈카페로 생각했는데 그건 나만의 착각!!!

라바랜드.. 정말 가성비 짱

일단 입구!!!! ㅋㅋ

아우 저 다크서클의 쇠똥구리~~~ㅎㅎㅎ

반갑다 너!!

 

 

 

 

라바랜드 입장료.

처음엔 좀 비싸다...라고 생각했다

서울에 있는 키즈카페... 저정도 입장료면 커피도 주는데...ㅋㅋ

카페, 레스토랑을 이용해도 시간을 무료로 연장해 준다고 한다.

우리 부자들은 만원이상 돈을 써서... 1시간 무료연장을 받았다.

참고~~~

 

 

 

 

레드구나~!!!!

볼수록 너무 잘 만든 라바!!ㅋㅋ

 

 

 

가운데 광장?을 중심으로 여러 가지를 체험하고 놀 수 있다.

실내가 깨끗하고 깔끔한 충주 라바랜드

 

 

 

 

공연도 하는 충주 라바랜드!!!!

우리 아이들이 이날 마술쇼의 주인공이 되어 무대에 올라갔다고 한다.

ㅋㅋ 장하다 아들아!!

 

 

 

 

마술쇼 진행중!!!

정말 아이들 너무 좋아했다고 한다.

우리 애는 감탄의 감탄!!

 

 

 

 

생일파티도 할 수 있는 라바랜드

정말 좋으네!!!!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

 

 

 

 

편백나무 놀이방..

이곳은 뭐.. 영아들 놀기에 좋고..

 

 

 

짜잔!!!

라바랜드의 최대 강점은 야외라고 본다..

야외에 놀이기구와 시설이 다양하고 이용할 수 있다.

물론 추가요금 !!! 어없다!!!

그냥 타고싶은거 타고 즐기면 된다.

 

 

 

아이 혼자서 타고 논다.

얼마나 재밌을까..ㅋㅋ

안전하게 놀 수 있다.

 

 

 

일반 키즈카페는 실내에서 살짝 타고... 끝나는 기차..

하지만 충주라바랜드.. 야외 옥상위를 돌아보는 기차다.

이것 또한 좋타좋타!!!

 

 

 

 

회전목마도 타고~~~

아니지 회전라바를 타네... 캐릭터들이 너무 예쁘다.

 

 

 

 

정말 왠만한 놀이동산 놀이기구 다 있는 라바랜드.

7세 이하 어린이들은 에버랜드를 가도 롯데월드를 가도 그냥 고만고한한

놀이기구만 타는게 현실..

더욱 우리 애는 겁이 많아 다른 건 타지도 못한다.

하지만 그런 놀이동산 1인 입장료로 라바랜드에선 2~3명이 실컷 놀 수 있다.

정말 가성비 짱!!!

 

 

 

 

옥상에서 보이는 라바랜드 야외

여유롭고 너무 좋네.

아마 날씨가 흐려 사람들이 더 안왔겠지만

그래도 서울근교에 있는 놀이동산보단 사람들이 적게 오지 않을까?

 

 

 

라바지하철...

 

 

 

지하철에서 팝콘과 음료수를 먹었다고 한다.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어 하겠다.

너무 잘 꾸민 충주 라바랜드!!

 

 

 

 

 

이렇게 공원 안에 있어서 경치도 굉장히 좋다.

복잡하지 않고 딱 2~3시간 열심히 놀고 공원에서 또 놀기 좋다.

놀이공원 오전부터 오후까지 놀면 정말 지친다.

하지만 이곳은 딱 ㅋㅋ 시간도 제한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알차게 놀고 적당히 쉴 수 있다.

 

 

아 충주라바랜드!!!

정말 좋다~~~~~

충주 세계무술공원에서도 놀고 라바랜드에서도 놀고~

다음에 또 와야지!!! 서울에서 조금만 더 가까웠음!!

하지만 더 가까웠음 사람이 너무 많겠지..

지금이 딱이다.

 

 

Posted by ez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