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 먼저 풀셋팅된 밥상 사진먼저 보내고 촤악~~~~~

 

 

 

인사동 맛집

지인 소개로 가게 된 음식이야기밥!!! 이란 식당.

이름 또한 시기한 식당이다.

4월 명동로맨스 뮤지컬 보고 저녁먹으러 갔던 곳이다.

그 친구 덕에 대학로에서 인사동까지 걸어가는 길도 알게 된 행운이~~

그 친군 인사동을 자주 간다고 한다.

난 정말 안가는데...

그래서 그 친구 단골 집으로 소개한다고 갔다.

 

 

 

친구야 너 어디로 들어가니???

인사동이 이런곳도 있었니???

날 으슥한 골목 안쪽으로 데리고 간다.

좁다. 골목!!!

유모차 끌고 들어가기 좀 불편 한 것 같다.

 

 

 

골목으로 들어가니 기와집에 저렇게 식당이 보였다.

저기냐고?

아니다....

친구야.. 나 얼루 끌고 가냐~~~

 

 

 

 

코너를 돌자 나온 밥집!!!!

내가 젤 좋아하는 식당은 밥집이다...ㅋㅋㅋ

정말 그냥 밥집...

맛집 검색도 '인사동 밥집'이렇게 검색을 한다..ㅋㅋ

그런 내가 식당상호가 밥집이라니.. 맘에 쏘옥..ㅋㅋ

저분... 나 직원인줄 알았다.

알고보니...ㅋㅋㅋ 동남아 단체관광객들 가이드였다!!!

 

 

 

 

비가 저벅저벅 오는 서울

인사동에 골목까지 우산쓰고 어렵게 들어온 식당...

인사동 골목 음식이야기밥...

음식이야기 밥???

붙여야 하나 띄워야 하나....

 

 

 

 

정식들 종류가 다양하다.

가격 착하다.

인사동 맛집.. 임대료비쌀텐데.... 또 쓸때없는 걱정모드..ㅋ

 

 

 

 

꺄오~~~ 직화구이!!!

참.. 저것도 미세먼지 주범인가?????ㅋㅋㅋㅋㅋ

 

 

 

 

식당 내부는 한옥을 개조했다.

그래서 그 한옥 느낌이 좀 살아있은 인사동 음식이야기밥.

 

 

 

 

우린 한돈정식을 시켰다!!!!

친구가 추천했다.

먼저나온 직화구이...츄르릅....

직화의 향이 살살 풍겨난다...

싱싱한 상추... 아 또 먹고 싶다.

 

 

 

 

정갈하게 나온 밑반찬들...

인사동 밥집... 그래 인사동에선 한식이지..

내가 안먹는 오징어 숙회빼곤... 다 내스탈!!!!

아 맛나라~~~

 

 

 

 

 

 

 

입을 벌리고 있는 굴비 두마리도 추가되었다.

난 생선은 패스~~~ 기에

아주 깔끔하게 친구의 뼈를 발라 주었다.

맛을 보니 짭쪼롬한 생선 맛!! 생선맛 잘 구분 못함..ㅋㅋ

 

 

 

 

김치찌개, 된장찌개, 계란찜..

뚝배기 삼총사까지 등장...

와우!!!! 어떻게..ㅋㅋ

 

 

 

 

만원으로 풀셋팅 된 모습이다.

이렇게 만원이면 저렴하지 않나???

맛???

음식 각각의 맛을 잘 살렸다.

특히 직화구이 적당한 연기 맛이 딱 났고

김치찌개,.... 돼지고기 냄새 안나면서 진했고

구수한 된장찌개,

그리고 계란찜은 고소하면서 부드러웠다.

밑반찬도 간이 삼삼하니 정말 좋았다.

 

항상 마지막 셋팅 사진 후 먹는다고 중간 사진은 없다.ㅋㅋㅋㅋ

숟가락을 들게되면 이성을 잃음....

다시 찾아가라면???

나 못간다..ㅋㅋㅋㅋ

내 글을 보고 찾아 가고 싶은 분들...

아주 잘 찾아가세요~~~~~

인사동 지리 아시는 분은 쉽겠지만 초행인 분들... 아주 잘 찾으셔요.

 난 인사동 지리를 아예 모르기에

뭐 지도앱이나 네비의 도움으로 찾아 갈 수 있겠지만...

주차는 인사동이니 당연히 불가능 한 곳.

아까도 말했든 아이... 데리고 가기 불편하니 참고하시기!!!!

 

재방문계획???

인사동 가면 또 가겠지만... 찾을 수 있음 갈꺼다...ㅋㅋㅋㅋ

아 점심시간인데 저 직화구이 고기에 계란찜... 보글보글찌개들 지금 당장 먹고싶다!!!

 

인사동 맛집 골목에 숨은 맛집

음식이야기 밥!!! 추천추천~~~~~

인사동 밥집 음식이야기 밥으로 가셔요!!

 

 

Posted by ez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