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딱 지드레곤 스러운 카페!!!!

지디카페 몽상드애월!!!!!!

 

지난 3월 같이 간 일행은 먼저 가고 우리 가족만 남은 시간..

난 다른 여행지 안가고 그냥 몽상드애월을 갔다

지디 인스타에 너무나도 올라오는 카페기에..

난 처음에 뭔가 했다.. 지디 단골카페인가???

왠열 지디꺼였다!!!

후덜덜!!!!

그래서 가보자 해서 갔던 몽상드애월~~~~

 

 

그냥 전체가 너무 멋스럽고 정말 최고인 지디카페!!!

지드레곤 너의 감각 알았지만 정말 갑이다 갑!!!

몽상드 애월.....

 

 

 

 

카페입구!!!!!

 

 

 

건물 외관이 다 유리로 되어있다.

그리고 저렇게 문이 열린다.

 

 

 

 

또 놀라는게..ㅋㅋㅋ

카페안의 손님!!! 후덜덜덜.....

 

 

 

정말 인테리어가... ... 놀랍기만 하다.

몽상드애월~~~ 그냥 그 자체가 예술!!!

 

 

 

 

 

 

 

이렇게 열린 문으로 자유롭게 입출입을 할 수 있다.

몽상드애월~~~ 너무좋앙!!

그러나 저 꾸릿꾸릿한 날씨..ㅡㅡ

 

 

 

 

 

 

우린 당근케익와 초코라떼, 아메리카노... 컵컵컵

컵도 너무 멋지다!!!

지디카페 몽상드애월!!

저 당근케익 정말 맛있었다.

후르릅!!!

 

 

 

 

 

 

 

해질무렵.... 더 장관을 이루는 몽상드애월~~~

우리 아들이 모래에서 주운 저 쓰레기로 만든 커피통을 들고 다니며

난 몽상드애월에 얼마나 심취해 있었던지..

 

 

 

정말 훌륭한 경치에 훌륭한 건물....

 

 

 

 

저 길을 걸어가면 해안산책로가 아주 길게 나온다!!!

애월애월 하는 이유가 있었다.

 

 

 

 

아이와 남편은 카페 앞 바다에서 한참을 놀았다.

정말 너무나도 물이 맑은 몽상드애월 앞 바다!!!!

 

 

 

 

여러 소라개를 잡으며 한참을 놀았다.

정말 바다도 너무 예쁜 몽상드애월!!!!

 

 

 

 

이곳은 화장실 안..ㅋㅋㅋ

하두 잘 만들어 놨길래 찍어봤다.

몽상드애월!!!

지디야 너 인정해~~~

 

 

 

 

석양이 참 멋진 몽상드애월

 

 

 

 

카페 외관에 딱 비치는 저 석양!!!

아 정말 자연이 주는 선물이구나를 외쳤다!!!

지디 팬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 몽상드애월~~

워낙 중국 사람도 한국사람도 많은 곳이라 조금 감수를 해야 하겠다.

저녁무렵이 되니 사람들이 줄을 서서... 카페 문 밖까지 기다리고 있을 정도였다!!!

평일에 가는 것 강추!!!

그리고 운 좋으면 지디도 만날 수 있다.ㅋㅋㅋ

나 다녀온지 일주일 뒤 왔다간 지디..ㅋㅋ

 

그나저나..

영배야...너 카페 안하니???

매일 갈 수 있는데...ㅋㅋ

 

 

Posted by ez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