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돈까스...ㅋㅋㅋ

축구 끝나고 배고픈 아들.. 집에까지 갈 수 없다며.... 돈까스 먹자고 한다.

노원역 주변에서 급 검색을 해서 나온 돈까스 먹는 용만이

이름보고 당황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찾아서 꼬꼬꼬~~~~

거리는 멀지 않았으나 길이..길이... 상계역 주변에 있었다...

차로 들어가기 좀 좁은 상가건물 골목들...

주차불가능 하니 명심하시길!!!

겨우 겨우 주차를 끝내고 갔다.


노원 돈까스 맛집으로 당당히 이름을 올린 돈까스 먹는 용만이..

이름만 보고 갔는데 입구에서 당황 당황...

무슨 메뉴가 이렇게 많은가???

 

가게 안은 생각보다 깔끔했다.

돈까스 가게 치고 좀 넓기도 했다.

그리고 저 메뉴들.... 후덜덜...

뭘 주문해야 할 지 절대 몰랐다.

돈까스 먹는 용만이... 도대체 뭘 먹어야 한단 말이요???


모르겠다 모르겠다...ㅋㅋㅋㅋㅋ

저 별표가 무슨 뜻이 있을 것이다.... 까르보돈까스???

노원 맛집.. 돈까스 먹는 용만이에서 제일 별표가 많은 건.. 까르보돈까스...

블로그 다시 검색... 여러 글들이 까르보돈까스를 대표로 시켰다.

그래 너로 정했다. 돈까스 먹는 용만이에서 주문 한 건 까르보단까스!!!!

 

사장님 친필로 쓴 듯한 여러가지 메뉴들..

와우.. 대박!!! 돈까스 먹는 용만이 사장님 도전정신 최강인듯 합니다.~~~~

그리고 이 가게의 특이한 점.. 콜라를 준다. 그냥 준다...ㅋㅋㅋㅋ

우리 아들 눈이 튀어나올지경이였다... 콜라라니.... 그것도 그냥!!!

시켜달라고 떼 쓰지 않아도 콸콸콸 마실 수 있다.

단 남기면 벌금!!!!

이 콜라는 무료로 제공되며.. 새 콜라가 아닐수도 있다.

탄산이 많이 빠졌으면 다른 것으로 교체할 수 있다.

 

나왔네 나왔어..

까르보돈까스..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까르보나라에 돈까스가 합쳐졌으니...뭔 맛있까??

너무 좋아한다...ㅋㅋㅋㅋ

 

아기자기하게 셋팅하는 걸 좋아하는 애 취향에 맞게...

돈까스, 단무지, 밥을 셋팅해 줬다.


까르보돈까스의 맛은 최고였다!!!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를 고소하게 바꿨고

촉촉하게 바꿨다.

돈까스 먹는 용만이에서 맛본 까르보돈까스...

아이들 돈까스 소스 찍어 먹이기 싫은 엄마들 여기루 오셔요!!!!

이런 까르보돈까스가 제격인듯 하다.

 

 

Posted by ezmind
: